쿡앤북의달콤한자연식베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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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로또인생 조회 20회 작성일 2021-05-03 18:15:4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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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ng]바삭한 와플만들기, 쫀득 군고구마맛? 비건 고구마와플 레시피(feat.비건 크림치즈) vegan baking recipe-메빵소 베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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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핫한 디저트 중 하나가 크로플이잖아요~
크로와상 생지를 와플팬에 눌러 만드는 크로플,
유튜브나 인스타에 많이 올라와서 세뇌당했는지(?) 먹고싶더라구요.

속이 조금 더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고민하다가
크로플 대신 비건 고구마와플을 만들어보았어요ㅎㅎ
밀가루 No! 쌀가루와 고구마로 반죽했는데
아니 웬걸, 너 군고구마세요..?
빠삭 쪼온득 달콤한 군고구마를 먹는 기분이었어요.
크로플 필요없엉, 난 요 와플만 있으면 돼ㅠㅜㅠㅜㅠㅜ엉엉
비건 고구마와플에 과일이랑 비건 크림치즈를 얹어서 먹으니 한끼 식사로도 든든!
전 갈릭 크림치즈가 더 맛나더라구요! 오분컷이었답니다. (머쓱)

오늘도 믿고 먹는 기메빵이 되길 바라며, 우리 더 맛있는 영상으로 건강히 다시 만나요!

*본 영상에는 구독자님께서 신청하신 비건 크림치즈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건 크림치즈 레시피는 ‘쿡앤북의 달콤한 자연식 베이킹’을 참고하였습니다.

[재료]
-비건 고구마와플
박력 쌀가루 100g
삶은 고구마 175g
두유 15g
올리고당 30g
소금 약간
현미유 약간

-비건 크림치즈
두부 150g
구운 캐슈넛 60g
두유 30g
올리고당 5g
소금 2~3g
후추 약간
다진마늘 1ts (갈릭 크림치즈용)
*노오븐, 노밀가루, 노버터, 노우유, 노계란, 비건 와플, 비건 크림치즈 레시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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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시피 사용시 출처를 밝혀주세요.
영상의 2차 편집 및 재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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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i guys! I’m gimye from myebbangso.
Today I made a vegan sweet potato waffles with vegan garlic cream cheese.
I cooked with rice flour and sweet potatoes instead of wheat flour. And it was awesome!
I thought it was “Baked sweet potatoes”. It was a dense, crunchy, chewy type sweet waffle.
I ate vegan waffles with vegan garlic cream cheese, fruits, soy latte for brunch. I recommend it!
It is no butter, no egg, no milk, no flour, gluten free vegan baking recipe. It’s gonna be delicious and healthy desserts for atopic or allergic people.
Enjoy!

[Ingredients]
-vegan sweet potato waffles
Rice flour 100g
Boiled sweet potatoes 175g
Soy milk 15g
Syrup 30g
A pinch of salt

-vegan cream cheese
Tofu 150g
Cashew nuts 60g
Soy milk 30g
Syrup 5g
Salts 2~3g
A pinch of pepper
Crushed garlic 1ts (option)
*I refer to the ‘vegan cream cheese’ recipe of ‘cook and book’s sweet vegan baking’


● Email: hr20000@naver.com
● Blog: https://blog.naver.com/hr20000
● Instagram: @myebbang @irin321

[캐나다 켈로나] 스라-로그 29 / 베이킹은 싫어하지만 먹고는 싶어서(아몬드 메이플 케이크 만들기)

맛있어서 다행이에요

설탕 없이 달달한 저탄수 레몬 파운드케이크 | Low-Carb Lemon Pound Cake

봄에 어울리는 상큼 베이킹 2탄! 상큼한 레몬 향이 코를 찌르는 달달한 레몬 파운드케이크입니다. 저의 모든 레시피가 그렇듯이 무설탕에 글루텐프리인 것은 물론이고, 이 파운드케이크는 당과 탄수화물 섭취를 최소화하려는 분들도 드실 수 있어요. 설탕 대신 당알코올 성분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했고, 밀가루 대신 아몬드가루와 코코넛가루를 사용해 탄수화물을 최소화했습니다.


재료 및 레시피 정보

*저탄수 레몬 파운드케이크

[레몬 파운드 케이크]
- 아몬드 가루 2컵 (180g): 웰넛 자연두레 아몬드 분말, https://coupa.ng/bKghR4
- 코코넛 가루 1/4컵 (25g): 나우리얼푸드 유기농 코코넛가루, https://coupa.ng/bLeYON
- 베이킹 파우더 1큰술 (14g): 밥스레드밀 글루텐프리 베이킹파우더, https://coupa.ng/bMAOrQ
- 소금 한 꼬집: 레드몬드 리얼 솔트, https://coupa.ng/bKghNm
- 계란 4개 (상온에 1-2시간 이상 꺼내놓은 것)
- 에리스리톨 1/2컵 (105g): 써니브레드 프랑스산 에리스리톨
- 코코넛 오일 (녹인 것) 1/3컵 (72g): 재로우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 https://coupa.ng/bYE6dE
- 레몬즙 1/4컵 (레몬 약 1.5개 분량) (57g)
- 레몬 제스트 1-2 티스푼 (레몬 약 1개 분량)

[무설탕 레몬 글레이즈]
- 에리스리톨 파우더 1/2컵 (105g): 써니브레드 프랑스산 에리스리톨
- 레몬즙 1큰술
- 물 1-2큰술

1) 코코넛 오일이 굳어있는 상태라면 녹여서 식혀주세요. 너무 뜨거울 때 사용하면 계란이 익어요!
2) 오븐은 180도로 예열하고 파운드케이크 틀에 오일을 바르거나 유산지를 깔아놓아요.
3) 레몬을 깨끗이 씻어 껍질을 갈아 제스트를 만들어 놓아요. (선택 사항)
4) 레몬 한개 반 정도의 즙을 내어 1/4컵 분량을 만들어 놓아요.
5) 넉넉한 크기의 볼에 아몬드 가루, 코코넛 가루, 베이킹 파우더, 소금을 넣고 잘 섞어요.
6) 다른 볼에 계란, 에리스리톨, 액체 상태의 코코넛오일, 레몬즙을 넣고 잘 섞어요.
7) 액체 재료를 가루 재료에 붓고 스패출러로 잔가루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섞어주되 치대지 말고 가볍게 섞어주세요. 이 때 레몬 제스트를 준비했다면 함께 섞어줘요.
8) 반죽을 파운드케이크 틀에 넣고 평평하게 쓸어주세요.
9) 스패출러에 오일을 발라 가운데 부분에 살짝 홈을 내주세요. (선택 사항)
10) 예열된 오븐에 넣고 30분간 구워줍니다. 다 구워지기 전에 윗면의 색이 너무 짙어진다 싶을 땐 호일로 틀을 덮어주세요.
11) 다 구워지면 팬에 들어있는 채로 10분 정도 식히고 꺼내서 완전히 식혀주세요.
12) 글레이즈 재료를 전부 섞어 글레이즈를 만들어 준 뒤, 파운드케이크가 완전히 식었을 때 윗면에 부어주세요.


Music by:
Daniel Mahardika - Substantial Motivations - https://thmatc.co/?l=F4FD5FCE
Tarious Hill - Spending Time With You - https://thmatc.co/?l=CC4A7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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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쿡앤북의달콤한자연식베이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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