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삼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본드제임스 조회 16회 작성일 2020-06-05 10:54:38 댓글 0

본문

헤어디자이너도 집에서쓰는 헤어제품 베스트! 꼭 사세요(광고아님) /보색샴푸,나푸키아,미틱크림

안녕하세요★ 묭실언니허슬기 입니다!!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추천드렸던 헤어제품 베스트!
진심 광고아니구 집에서도 애용하는 제품들로만 꼽아봤어요!

영상 재밌으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 허슬기 블로그

https://blog.naver.com/bayhair


- 허슬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bayby_heose...
연지이 : 샴푸하고 나푸키아 바르면 되는건가용?!
최근에 탈색했는데 산성낮은 샴푸 써야된다하셔서찾는데 어떤게 가장 좋나요..?
김은정 : 탈색 한 5번에 염색 4번 .,.? 정도 한 머리인데 머리를 다 말리면 푸석하고 말리기 전엔 손가락이 안들어가요 손질하기 전엔 반곱슬이라 엄청 붕 뜨고 휘는데 ㅠㅠ 말리기전에 헤어오일에센스랑 바르고 행구지 않아도 되는 헤어팩하고 말리면 괜찮아지는데 뭐때메 이러눈거고 머 발라야할가용 ,,? 영상 정말 정말 잘 보고 있어요 !! 셀프로 발레아쥬하기도 보고따라해봤어용 ㅎㅎ
룬루룰 : 탈색약은 어떤거 쓰시는지 알수잇나요??
보움Lee : 영상에 탈색은 펌 아니면 문제 없다고 되어있는데 매직한 머리에 탈색을 하면 대부분 녹나요??ㅜㅜㅜ
이지영 : 역시 로레알 덕후 슬기쌤,,,
likeabird새초롬 : 탈색하고 두피가 많이 건조하고 예민해져서 두피에 좋은 샴푸는 어떤 게 있을까요? ㅠㅠ
이지은 : 나푸키아 최고에요 진짜 !!!! 베바허에서 머리하고 샴푸해주셨는데 빗질이 되길래 뭐에요??? 했더니 나푸키아여서 ㅏ바로 사가서 진짜 맨날 샤워할 때 10분 이상 방치하고 두는데 탈색모 머릿결치고 아주 좋아져부려쓰 ... 나푸키아 진심 최고입니다 괜히 추천하는게 아니에요 여러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Naru Xxx : 헹구지않는 트리트먼트 미팅 라이트는 인터넷으로 살수없는제품인가보네요 ㅠㅠ 찾아봐두 안나오네욤 잘못친건지... 저런제품찾고잇었는데..
손수단 : 오늘도 유익한 정보 얻고가요~!
잉뿌 : 주황색 샴푸 뭔지 알려주세요

미용실 샴푸 vs 일반 샴푸 차이점 궁금하지 않으세요?

헤어 살롱에서 사용하고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고 사용하다가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하는 상황들을 여러번 봐 왔습니다.
해서 이번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운좋은언니 : 썸네일ㅋㅋㅋㅋ 너무 잘 만드신거 아니에요??!!!
정수진 : 썸네일을 보고 클릭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Kim Susie : 썸네일 귀여우심 ^_^~ 영상 잘 봤습니다. 앞부분 서론 부분만 좀 빨리 넘어가서~ 바로 본론 이야기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재밌는 정보 감사합니다 (^-^)/

본사 직원의 로레알파리 추천템 TOP5 (NO광고)

지난번 에뛰드하우스에 이은, 본사 직원의 #추천템 !
오늘은 #로레알파리 편 입니다 :)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최으뜸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E-Mail | aura.m.kr@gmail.com
▶ INSTA | @aura_m_kr
▶ BLOG | http://blog.naver.com/aura_m
▶ SITE | http://www.aura-m.net
아우라M AURA_M : 지난번 에뛰드하우스에 이은, 본사 직원의 #추천템 !
오늘은 #로레알파리 편 입니다 :)
*귀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최으뜸님께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 E-Mail | aura.m.kr@gmail.com
▶ INSTA | @aura_m_kr
▶ BLOG | http://blog.naver.com/aura_m
▶ SITE | http://www.aura-m.net
김태 : 로레알은 제품질감이나 발림은 좋을수 있지만 성분이 쓰레기...
金炳俊 : 로레알 오픈매장 서울엔 어디잇죠 남자 화장품 사려고 하는데
라플라플 : 허얼~ 으뜸님 디커에서 같은 조였는데 여기서 뵙네요 ㅋㅋㅋ
광이 : 로얄파리 선크림 넘 좋은데 용량 늘려줄수 없나여ㅠㅠ
성아람 : 안녕하세요~~로레알 제품 찾다가 오늘 아침에본 레오제이 님 영상에서 봤어요~구독 좋아요했오요~~자주 놀러올께요~
박윤지 : 영상에서 많이 추천하셔서 로레알 선크림을 사보고싶은데 요거 지금같은 계절에도 쓰기 괜찮은가용?
박의청 : 코눈성형어디서하셧어요!?
Rami Cho : 로레알 담당자님 커엽.....♥
히루운 : 아리따움 해주세요!!!

... 

#로레알삼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ptownrealt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