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호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리바리 조회 62회 작성일 2020-05-23 10:50:41 댓글 0

본문

가성비 갑? 제주도호텔 라마다 제주 서귀포 객실부터 조식까지 살펴보기 (RAMADA JEJU SEOGWIPO HOTEL)

✔️금별맘 유튜브 구독하기 ▶️ https://goo.gl/NwavTw
-
얼마 전, 제주도 2박 3일 여행에는 제주도 서귀포 시내에 위치한 제주도 호텔인 라마다 제주 서귀포 호텔을 이용했어요.
라마다제주호텔의 조식, 객실, 부대시설을 자세히 살펴봤는데요.
제주도 여행 앞둔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
-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Thank you for watching ♥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아프로디 : 가성비 너무좋은거안인가요 ㅎㅎ
친구랑 친한후배랑나중에자유여행 가기로 했는데
제후배는 사람말을못믿고있네용 ......
김홍림 : 안녕하세요 제주도 서귀포에 위치한 호텔에서 재직중인 김홍림이라고 합니다 혹시 협찬문의좀 드릴려고 하는데요 혹시 어디로 연락을 드리면 될까요?
Qpwlsm Ijn : 호텔에서 제작한 광고 느낌이 훅 들어오네요!
비하인드의트래블튜브 : 아 이곳은 서귀포의 라마다군요~ ^^ 저는 라마다시티에 갔었는데 거기인 줄 알고 들어와봤어요. 영상 너무 이쁘네요 목소리도 좋으시구요 ^^종종 보러올게요~
신웅식 : 저도 작년에 여기 하루 이용했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었어요
다혜 : 여기 방탄있었는데 친구네 엄마가 정국봤는데 누군지몰라서 싸인안받았다네요 ㅜㅜ
꺽지 : 그래서얼마라는거야?
슬기로운 덴버생활 DenverLog : 작년에 한국갔을때 친구랑 제주도 갔었거든요. 그때 서귀포 숙소로 라마다도 잠시 봤었는데 결국 하워드 존슨에 묵었어요. 영상보니까 라마다 진짜 괜찮네요. 세세하게 보여주시는 이런 리뷰 너무 좋아용~
별이꿈이의 장난감 케익[Star Dream Toys] : 오 진짜 가성비 좋네요 ㅎㅎ 깔끔하고.. 생긴지 얼마 안 되었나요?? 그건 아닐텐데.. 라마다라..
고정화 :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 야무지게 잘 해주심ㅎ 감사해요^^

서울 라마다 호텔, 강남 최고의 위치 가성비 갑 호텔 리뷰 (슈페리어룸 프리미어룸)

#서울라마다호텔 #강남라마다호텔 #강남호텔 #선릉역

서울 호텔 실시간 특가예약 하기 : https://url.kr/6VNqwA
00:34 슈페리어룸 트윈
01:47 슈페리어룸 더블
02:11 프리미어룸 더블
03:44 Cafe Stasio
여행가자고TV : 00:34 슈페리어룸 트윈
01:47 슈페리어룸 더블
02:11 프리미어룸 더블
03:44 Cafe Stasio


서울 호텔 실시간 특가예약 하기 : https://url.kr/6VNqwA
김현경 : 멋있어요~ 저도 가보고싶네요 ?

라마다호텔 속초라마다 호텔조식 오션뷰 호텔조식뷔페 숙박후기

안녕하세요. 요리유튜버 어설픈등심이에요.
몇주전 속초라마다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속초라마다호텔 같이 구경해봐요.^^
제가 묵은 숙소는 standard family twin룸이고
방은 작지만 하프오션뷰로 바다전망이
보이는 곳입니다.

8월 늦은 비수기 1박가격:
방1+조식2포함= 156,000원(대략)

영상에 속초라마다의 장단점이
다 있으니 참고 바랄께요..
그럼 여러분 구독~좋아요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속초라마다호텔 #대포항횟집 #속초라마다조식
ᅵ미니베리 : 조식 도움되는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해영
장동규 : 속초라마다호텔에 수영장 있어요?
황금알대왕 : 반갑습니다 포항횟집 잘보고갑니다
가온파의 힐링라이프 : 저보다 좋은 곳에 다녀오셨군요.^^ 부럽부럽. 또 가고 싶네요. 동해. ㅋㅋ
이선애 : 목구녕 적신다는 표현은 처음인데~~ 아주 맘에 들어유^^ 빵빵 터짐!! 취향저격!!
심란한 월욜밤을 등심이님 영상으로 치유하네유~~~
sopia120 : 뷰. 술. 사람 3박자가 훌륭하구려^^
TV수랑아랑 : 전망은 정말 최고네요..
대포항이 바로 눈앞이여서 안갈수 없게 만든 위치인데요...ㅋㅋ
한번정도 들릴만한 숙소인듯해요^^
심뽕티비 : 아따 이것저먹 마이 드싯네 ㅎㅎ
하얀미소처럼 : 속초대포항 라마다호텔 함가고프네요 회한접시에 캬 전경과함께 오 소주 오 소주 ㅋ
남동산뒤 :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잘보고갑니다응원합니다
멋진영상감사합니다

... 

#라마다호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ptownrealt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