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닫이문보호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보와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1 19:45:48 댓글 0

본문

단돈 5천원으로 욕실문 보수가 가능하다고??? (화장실 썩은문 보수방법!)

비쌀거라 생각했다면?! 아주 큰 오산이다!!!

= 구매 링크! = https://url.kr/Bkea4A

화장실 썩은문 보수, 단돈 5천원에 하는방법!
지금 철물박사 TV와 함께! 썩은 욕실문을 초간단하게 보수해보자!!!

0:00 오늘의 주제
0:29 욕실문 보호대란?
1:15 욕실문 보호대 설치하기
4:21 문색상이랑 너무 안맞는데?..
4:50 욕실문 부식이 심각할경우
5:19 욕실문 보호대 총평

#욕실문보수 #화장실문보수 #5천원으로수리하기
강통통 할머니도연 : 너무 잘배웠어요 보호대 구입할게요
박판암 : 어디서팔아요
정성교 : 감사합니다.ㅎ
Salute Kims : 영상 잘보고 있어요
우리집욕실 문은 아래가( 내부와 하단부. 바깥쪽 모서리일부) 아주 심하게 썩어있어요. 커터칼로 제거하면 될런지요
김혜정 : 회장실 문틀은그냥쓰고 문만은 어디서 사나요
Heeyoung Kim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다른 질문 드리겠읍니다. 욕실 샤워 위치 와 변기 위치를 바꾸고 싶읍니다 (작은 다세대 주택). 왜냐하면 샤워꼭지 놓여있는 위치가 구석에 고정되여 있지가 않고 두리뭉실 중간에 되있어서 커텐을 달수도 없고 샤워하면 화장실 전체가 물바다입니다. 문도 썩어가고 있읍니다.샤워 꼭지를 구석으로 설치하고 커텐을 달고 싶읍니다. 이런공사 비용이 많이드나요?
김태성 : 화장실 문짝에서 갈색 물이 자꾸 나오더라구요. 썩어서 그런것 같은데 그냥 저거 사서 붙이면 되나요? 아니면 썩은 부분을 갈고나서 붙여야 할까요??
문지원 : Ok. 감사합니다
snake white : 이런정보 때문에 참으로 좋은 세상이야~~쪼아요^^
박은주 : 아~ 저희집욕실물이그런데ㅠㅠ 넘좋은정보 감사드려요

[시트지붙이기] 인테리어 시트지 까졌을 때 간단하게 보수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최선수입니다.
최슬생 구독 추천 부탁드려요~~^^
최슬생 : 안녕하세요..? 최선수입니다.
음.. 이 영상은 뭐든 혼자 해결해보려고 고군분투하는 한 평범한 40대 가장의 '슬기로운 생활'기 입니다.
해당부분을 처리하는 방법이나 과정은 개인의 호오나 처해진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설명드린 방법(또는 다른방법)으로 시도가 가능하며
저는 이런 분야의 '전문가'가 아님을 미리 인지하시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당부분을 시트지로 처리한 것은 문짝 바로 옆에 오븐이 있어서 접착제를 바르거나 해도 열기 때문에 다시 떨어질 확률이 커서 그렇게 작업한 것이구요.
이 영상이 누구에게는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꿀팁이 될 수도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그렇지 않은 영상일 수도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쨋건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쥔님 : 집에서 할때는 최소한 면장갑 한쌍과 헤어드라이어 사용해야 제대로 붙일 수 있음.
면장갑 한쌍을 왼손에 겹쳐서 끼고 모서리 문질러 각을 살짝 낸 다음 헤어 드라이어로 모서리 부분을 좀 뜨겁게 해주고 면잡갑 낀 왼손으로 달군 모서리를 살살 문지르며 붙여준다.

프라이머도 안바르고 시트지 붙이면서 열처리도 안하면 모서리 부분이 떨어지기 쉬움.
송순이 버드리 보면서 하루힘을 가져요순이 : 감사합니다
조현서 : 네모 정사각 상이 있는데 시트지 벗겨져서 새로 집에서 하고 싶어서 최슬생님이 언제나 네모난 상 을 시트지 작업하시길 기다리고있어요
김창기 : 좋아요
김성자 : 아 타일은 않대는구 벽 면 하구십어요
김성자 : 안녕하세요 시트지를 화장실에 붙여도 되나요 화장실 인테리어를 하고 싶은데 돈이 너무 많이 들어서 혼자 화장실 인테리어 하고 싶은데요
자녀교육최경선 : 시트지가 들뜰 때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드라이기로 열을 가하면 더 쫘악~~붙일 수 있어요^^ 시트지를 뗼때도 그렇구요~영상 감사히 보고 갑니다.
Cho Cho : 선생님은 대충 방법을 알려주시고요 수리 당사자께서 맵시있게 잘 마무리 하시기를...허술한 면이 매력 뿜뿜하시네요.
보리수 : 손수건 같은 얇은 천을 대서 다림질을 하면 잘 달라붙어있습니다....참고하시면...

화장실 썩은문 수리 방법 배우기 - 셀프인테리어 DIY

이번에는 현장에서 화장실에 썩은부분이 있길래 부랴부랴 찍어봤습니다.
이전에 촬영했던 구멍난 방문 영상과 유사한 방식이지만 기존의 썩은 부분을 도려내고 퍼티를 사용한다는게 좀 다른점이겠네요.

사용자재설명:
삼화 포리퍼티
테라코 워셔블퍼티
삼화 페인트 홈스타 파스텔
실리콘해라
스텐해라
스텐스크레퍼

촬영된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 중에 한가지 방법일 뿐 입니다.
모든 인테리어 기술은
현장의 상황에 따라 적용 방법이 다르기에
정답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영상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궁금한점이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문수리 #페인트 #DIY
soji k : 벽지 위 페인팅하려고하는데 벽지가 중간에 떠있는 상태에서 그냥 페인팅해도 괜찮을까요? 벽지를 또 다벗겨낼수는 없잖아요 해답을 주심이~~
유정은 : 따라하기 쉬울듯해요 ㅎㅎ 사포랑 사러가야겟어요 ㅎㅎ고고고
이빨부자 : 만고사님~ 포리퍼티 대신에 우드필러를 사용해두 괜찮을까요??ʕ ◔ᴥ◔ ʔ 아니면 추천해 주실만한 대용품 있으시면 알려주세용
다니엘코미어 : 정말 감사합니다.
EunSOOK Song : 좋은내용입니다
newhabit get : 보이는면은 처리가 되겠지만 문아래 바닥면 눈에 안보이는곳은 어쩌죠? (문틀과 맞닿는 면) 분명히 그 부분도 썩어있을거라...ㅠ
문짝을 떼어서 위아래 방향을 거꾸로 뒤집어가지고 작업해야하나?!?!
행복한갱얼쥐 : 만고사님 정말 감사드려요. 저희 할머니께서 지방에 아주 작은 숙박시설을 혼자 운영하시고 계신데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할머니가 장사도 안되시고 저도 다니던 회사에 권고사직을 받게되어 이렇게 된김에 할머니 작은 숙박시설 노후화 된 곳들 인테리어 같이 깔끔하게 하기로 했어요. 할머니와 저와 둘다 배워 본적이 없어서 유트브 보면서 배워가며 하고 있는데 정말 진심으로 쉽게 알려주셔서 오늘도 방 3곳 문 예쁘게 고쳤어요. 정말 감사해요. 그동안 방법을 몰라서 많이 힘들었는데 만고사님 유투브 보고 정말 많이 배우고 있어요.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 힘든 시기에 큰힘이 되네요 정말 ㅠㅠ 감사해요 ㅠㅠ 할머니께서 주소만 알면 감자 좀 보내드리고 싶으시다고 할 정도로 너무 좋아하세요 ㅠㅠ 이런거 돈 받고 배워야 하는거라구요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덕분에 인테리어 업자 불러서 하고싶어도 돈이 없어서 못 부르는 저희 같은 사람들 완벽하지는 않지만 흉내라도 낼수있게 도와주셔서 정말 진심으로 감사해요! 항상 하시는 일 잘 되시기를 바래요. 감사합니다.
Annette : 퍼티작업 부분이 정말 깔끔하게 보이네요.
퍼티영상 보러 고고!ㅋ
ᄀCargold :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중간까지만 해도 어떻게 해결된단 거지? 했는데 마지막에 무슨 마법인 줄 ㄷㄷㄷ
JONGHO KIM : 좋은 정보감사합니다 근데 마지막에 페이트칠은 전체다 하는거에요 수리부분만하는거에요?

... 

#미닫이문보호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ptownrealty.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