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5가지 언어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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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공민호TV 작성일21-01-25 00:00 조회8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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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까지 살펴본, 성공하는 세일즈맨이 쓰는 언어는 두 가지로 분류할 수 있다.
하나는 긍정적인 말이고, 또 하나는 존중을 표현하는 말이다.
적합한 언어가 긍정을 불러일으키고, 따뜻한 언어는 닫힌 마음을 열어 준다.
미국의 심리학자 앨버트 메라비언이 강조했듯, 고객은 표현하는 내용이 아나라 말하는 태도로 우리를 평가한다.
설명한 내용이 얼마나 타당한지 여부보다 언어 사용과 표현에 따라 사안을 판단한다.
상담 내용도 무시할 수 없지만 포장하는 언어 역시 소중하다.
아니 더 중요할 수 있다.
좋은 언어 습관이 톱 세일즈맨을 만든다.
- 책 속에서

오늘은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언어 습관에 대해 다룹니다.

★ 책 읽어 드리는 시간 『TOP 세일즈맨의 노트를 훔치다 - 한국인을 위한 세일즈 성공 전략』

2장. TOP 세일즈맨의 성공전략 2. 경청
7. 성공하는 세일즈맨의 언어 습관

#한국인의영업전략 #경청 #언어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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